마구마구의 바뀐 조합 시스템 게걸스럽게 게임

레어 조합 한정해서 룰렛 화면이 나온다길래 호기심이 생기더군요.
(간혹 스페셜 조합할 때 룰렛이 나오는 경우가 있는데 이 경우 레어 확정이라나 뭐라나)
마침 06찐만두가 막상 써보니 구려서 조합하려던 상황이라 오늘 과감히 돌렸습니다.

조합 on. 돈 좀 아끼려고 레스스가 아닌 레스노를.

이게 정지화면으로 보면 별 거 아닌 거 같은데 막상 직접 해보니 캡숑 살떨리네요.
엘리트 지나갈 때는 '여기서 설까?' 하는 묘한 기대감에 사로잡히며 심박수 상승
노멀이나 스페 보이면 '제발 여기선 서지 마' 하는 절박함에 혈압 상승
십 수 초 정도나 될까 싶은 이 공백의 시간 동안 그저 화면을 바라보며 피가 마릅니다.

번쩍 하는 화면 이펙트와 함께 결과물. 보존 ㄳ
한 살만 젊게 나오지 라느니 하는 배부른 소리는 나올래야 나올 수가 없습니다.
상정할 수 있는 최악의 결과들을 이미 그 몇 초 사이에 임상체험을 시켜줬거든. (...)



PS. 저는 이종범 컬렉터입니다. (...)
이종범 레어만 3장 ㄳ
충동구매했다가 계륵이 되어버린 97이종범을 어찌할꼬 ㅠㅠ
조합했다가 스머프 되면 울어버릴 듯


PS2. 기주야 축하한다.
공현증과 5할본능의 대결은 5할본능의 승리로 끝났습니다.
근데 양현종 아깝다 ㅠㅠ

 

덧글

  • 황룡사목탑 2007/04/12 22:52 # 답글

    하악 박경완
    드디어 장비기간이 만료됐습니다. 돈좀 주세요(...)
  • Zero 2007/04/12 23:02 # 답글

    저도 이제 프로장비 안쓰고 아마장비 쓰려고 합니다 (...)
  • 2007/04/12 23:03 # 답글 비공개

    비공개 덧글입니다.
  • Zero 2007/04/12 23:19 # 답글


    ...근데 장비구입 및 게임플레이는 중간고사 끝나고 할 거라 ㄱ- 그렇게 알아 주시길
  • 바람의별 2007/04/13 10:08 # 답글

    고등학교 때 날리던 애들이 프로와서 개두들겨 맞는거 보면 아마와 프로의 차이는 크다
  • Zero 2007/04/14 00:58 # 답글

    아마장비 풀셋 수치상향 총12 / 프로장비 풀셋 수치상향 총18
    후 세상사가 그렇지 뭐
  • 7822 2013/04/03 22:49 # 삭제 답글

    .
    .
    .
    심심할때 재미보는 바둑이/맞고 게임 추천해 드려요.

    .
    [신규오픈 바둑이게임] ==> http://me2.do/GMwnR29
    .
    .
    .
    .
댓글 입력 영역



트위터

Stuff